오스코어 유저그룹 페이지에 들어오셔서 읽어보시면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Q1. 오스코어 콜라겐과 오스코어티를 왜 같이 쓰나요? 오스코어티만 쓰면 안되나요? 효과가 떨어지나요?
- 오스코어 콜라겐은 수화형으로 골수내부에 코팅해주는 역할을 하고 미세혈관을 응고해 주는 역할과 골수내의 골모세포와 파골세포를 활성화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약역학적인 역할이 있습니다. osscore T는 부피를 채워주고 공간에 세포가 이주해서 살수 있는 공간화를 합니다. 오스코어 T는 골격 및 공간 유지 기능이 주요 기능입니다.
- 오스코어 콜라겐은 6% 수화형 콜라겐에 미량의 다당류가 포함되어 있고 c telopeptide와 n telopeptide를 잘라내에서 만든 atelocollagen입니다. 면역반응을 일으킬 수 있는 부분을 잘라내는 기술이 필요하고 allegen의 함량이 어느 정도인지에 따라 골재생과 조직재생 효과가 다릅니다. 오스코어 티는 6%수화형 콜라겐을 동결건조해서 만든 것으로 결손부위에 부피와 체적을 채워주는 역할을 하며 gel화가 빠르고 흡수가 3주이상이 지나서 사라지기 때문에 골모세포와 파골세포의 활성화가 이루어지는 시기가 2주에서 3주간이기 때문에 이 기간을 집에 역할을 할수 있도록 유지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오스코어 유저그룹 FAQ 내용 중 일부 발췌